|
 |
|
| ⓒ 순창신문 |
|
본사 부설 섬진산악회(회장 오은숙)가 ‘제27회 순창군체육회장기 등산대회’에서 창단 이후 3번 우승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.
섬진산악회는 ‘협회장기 창단’ 5년만에 종합우승을 차지한 이후 지난해와 올해 에 이어 2년 연속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결실을 일궈냈다.
본사와 함께하는 섬진산악회는 지난 2014년 10월 출범했다. 이후 2107년초 재정비 과정을 거쳐 같은 해 10월, 산악회 재구성을 완료하고 본격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.
현재 60여명이 회원으로 등록돼 있으며,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우선으로 표방하는 친목 산악단체이며, 더불어 순창신문이 건전하게 육성되도록 협력하는 데 목적을 둔 산악회다.
|
 |
|
| ⓒ 순창신문 |
|
우승을 차지한 섬진산악회 오은숙 회장은 “섬진산악회를 사랑하는 회원님들의 단합된 마음이 이번 대회에서 발휘되어 종합우승의 쾌거를 이루어냈다” 며 “ 함께해준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. 그동안 산악회 회원간 친목을 다지고 조직기반을 강화하는 것에 주력했는데, 이번 대회에서 이 같은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”고 말했다.
/ 남융희 기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