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 |
|
| ⓒ 순창신문 |
|
대한민국 6ㆍ25 참전유공자회 순창군지회(지회장 임용석)는 지난 1일, “2022년도 4/4분기 임원 연석회의 및 안보강연회를 개최했다”고 밝혔다.
장미가든예식장(순창읍 소재)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임원을 비롯한 준회원 등 100여명이 함께했으며, 임 회장은 이재윤 전북도지부장의 보호회원 위문품을 전달했다.
임원 연석회의에서는 2022년도 참전유공자회 운영 전반에 대한 보고와 예산 및 보훈처의 이행사항 등을 세밀하게 설명했으며, 안보 강연는 ‘남북 평화와 통일로 가는 길’을 주제로 김회득 신통일한국 순창포럼 전문 강사가 함께했다.
임용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“ 회원들의 협조에 힘입어 순창군지회가 통일안보의 선봉에 서서 대한민국의 평화통일에 앞장서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며 “특히, 여러 현안에 대해서 회원들의 의사가 적극적으로 반영되도록 더욱 헌신 하겠다”고 강조했다.
/ 남융희 기자.